Skip to main content
Exhibitions

다국적 글로벌 전시회사 리드(Reed) 사우디아라비아 진출

By 2011/06/012월 2nd, 2018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세계 최대 규모의 다국적 글로벌 전시회사인 리드(Reed Exhibition)社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알파들그룹(AlfadlGroup) 자회사인수나이디엑스포(Sunaidi Expo)와전략적파트너십을체결하였다. 이번파트너십체결은2012년부터사우디아라비아의제다(Jeddah) 지방에서국제행사를기획하기위한목적으로추진되었으며, 리드는이번새로운협력체제구축(Alliance)을통해사우디아라비아시장으로영향력을확장할수있는발판을마련하였다.

이번협력과관련하여리드의중동지사프레드릭테욱스(Frederic Theux) 대표는수나이디엑스포와의파트너십은리드社가사우디아라비아에서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의 전시산업이 이를 통해 더욱 발전될 것이라고 전망하였다.사우디시장진출을위해제다(Jeddah)를선택한이유로는제다가역사가깃들어있는고대도시이자사우디아라비아무역거래의 대부분이 이루어지는 곳이며, 경제 및 투자허브로서 홍해(red sea)와 외부세계를 연결해 주는 바닷길로 유명하기때문이라고 밝히는 한편, ‘리드社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미래 전시산업 트렌드 형성을 위해 현지 시장에서 최고가 될 것이며, 사우디아라비아 시장은 사우디 정부의 지원 아래 더욱더 번영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수나이디 엑스포의 모회사인 알파들그룹(Alfadl Group)의 모하메드 알파들(Mohammed Alfadl)대표는 리드社와의 동맹체제 구축에 자긍심을느낀다고하면서, 이번파트너십을통해사우디아라비아전시시장에서강력한입지를구축할수있는기회를확보하게되었고, 리드社의세계적명성과수많은전문가들로부터큰도움을받을수있을것으로내다보았다. 사우디아라비아의전시산업은최근제다지방을중심으로큰폭의성장세를보이고있는데, 아랍경제의중심인사우디아라비아의전시시장은큰잠재력과 매력을 갖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리드社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사우디아라비아 전시산업의 성장은 물론,UAE의아부다비와두바이전시회운영에도중요한영향을미칠것으로보인다.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