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스데스티네이션아시아트렌드

두바이… 러시아, 영국의 비즈니스 이벤트 전문가 초청

By 2021/01/086월 14th, 2021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두바이의 공식 컨벤션뷰로인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Dubai Business Event, 이하 DBE)는 두바이의 관광과 비즈니스 이벤트를 지원하여 두바이를 세계적인 비즈니스 이벤트 목적지로 만들고자 설립된 기관이다. 최근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는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관광객 유치 재개를 위해 영국과 러시아의 비즈니스 이벤트 플래너들을 초청했다.

초청된 13명의 비즈니스 이벤트 전문가들은 두바이의 상징적인 관광지와 유명한 5성급 호텔시설들을 방문했다. 또한 비즈니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재개하기 위해 마련된 두바이의 건강 및 안전 규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많은 베뉴 중에서도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Atlantis The Palm), 마디낫 주메이라 리조트(Madinat Jumeirah Resort), JW 메리어트 마르퀴스(JW Marriott Marquis) 등 두바이의 자랑인 특급호텔과 최첨단 회의시설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영국과 러시아의 전문가들은 2021년 10월로 연기된 엑스포 2020 두바이(Expo 2020 Dubai)의 시설 현장 또한 둘러볼 수 있었다.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의 스틴 야콥센(Steen Jakobsen) 부사장은 전 세계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두바이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도시를 MICE 목적지로 홍보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도구라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버추얼 이벤트가 많이 개최되고 있지만, 대면행사가 가진 상호작용의 가치를 대체할 수 없다고 이야기하며, 두바이가 코로나 이후 다가올 환경 속에서도 안전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획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부분들을 소개했다. 또한 앞으로의 여행 재개를 위해 이 같은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와 초청을 계속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앞으로 향후 수개월 동안, 두바이는 다양한 MICE 행사 개최를 위해 비즈니스 이벤트 플래너, 협회 등 다양한 그룹과의 연구를 앞두고 있다.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는 2021년에도 기업 행사, 인센티브 여행, 협회 행사 등 전 영역의 행사 개최 지원을 확대해 갈 예정이며, 두바이의 많은 MICE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계획을 구체화 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는 디지털 및 가상 이벤트 기술을 통해 다양한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두바이의 개발 상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전 세계 관계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지속적인 신뢰 구축에 힘쓰고 있다.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