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nventions & MeetingsExhibitions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를 위한 12가지 이벤트 마케팅 전략

By 2016/05/112월 2nd, 2018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1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부터 2000년대 초 사이에 태어나 IT기술의 급격한 변화와 함께 성장한 세대를 지칭하는 용어이 다. 청소년기부터 인터넷을 접해 모바일 기술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에 능숙하다는 특징을 가지기 때문에 최근 다양 한 산업분야에서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 방법과 함께 다양한 모바일 기술을 접목시켜 이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벤트 분야에 서도 새로운 변화가 감지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밀레니얼 세대에게 특화된 이벤트 마케팅 전문가라 불리우는 첼시 크로스 트(Chelsea Krost)는 애틀랜틱시티(Atlantic City)에서 9월에 개최된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교육(Ceasars Entertainment Education)의 전문가 회의에서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한 이벤트 마케팅 전략 12가지를 소개하였다.
첼시 크로스트는 10대 시절, 미디어에서 밀레니얼 세대가 게으르다는 의견을 비롯해 온갖 부정적인 평가가 난무하는 것에 반 발하여, 자신의 세대에게 힘을 실어주고 기성세대들에게도 새로운 세상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현재 첼시 크로스트는 멀티미디어계의 유명 인사이자, 밀레니얼 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컨텐츠를 제 작하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인 엠펄스(M Pulse)의 공동 창업자로 활동하고 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의식과 기업가 정신 모두를 가진 밀레니얼 세대의 긍정적인 측면을 수백 명의 청중들 앞에서 이야기해오고 있는 그녀의 12가지 이벤 트 마케팅 전략은 다음과 같다.

4

2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