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mericaConventions & MeetingsExhibitionsGlobal MICE Insight

IMEX 주최자 리젠트 엑서비션스, 지난해 매출 170만 파운드 증가

By 2016/05/042월 2nd, 2018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001

IMEX 주최자 리젠트 엑서비션스(Regent Exhibitions)2)는 지난 1년간 170만 파운드(약 30억원)의 매출 증가를 보이며, 세전 영업이익 440만 파운드(약 79억원)를 달성하였다. 영국 브라이턴(Brighton)에 소재한 리젠트 엑서비션스는 2013년 2,030만 파운드(약 368억원)에서 2014년 2,200만 파운드(약 399억원)로 매출액이 증가하였으며, 영업이익은 2013년 260만 파운드(약 47억원)에서 2014년 430만 파운드(약 78억원)로 크게 증가했다. 또한 세전 영업 이익이 440만 파운드(약 79억원)로 2013년과 비교하면 무려 62%나 증가하였다.

IMEX 회장인 레이 블룸(Ray Bloom)은 이사회에서 IMEX 프랑크푸르트와 IMEX 아메리카 두 전시회의 실적에 대해 보고하 였다. 2014년 프랑크푸르트 전시회는 3,500개의 참가업체와 8,883명의 참관객을 유치하였으며, 2014년 라스베이거스 전시 회에서는 2,900개의 참가업체와 4,818명의 참관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레이 블룸 회장은 리젠트 엑서비션스의 매 출 증가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우리 기업의 매출이 증가한데는 크게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IMEX 프 랑크푸르트 전시회가 성장했고, IMEX 아메리카 전시회 또한 성장했으며, 그리고 환율로 인한 약간의 이익을 얻었기 때문입니 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 두 전시회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하였다.

이어서 “올해 프랑크프루트에서 개최된 IMEX 전시회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전시회에 대한 반응이 매우 뜨거웠고, 피드백 은 이보다 더 긍정적일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IMEX 아메리카 역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전시회의 발전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14년 IMEX 아메리카는 전년 대비 규모는 13% 성장했고, 참가업체 수는 8% 증가했 습니다. 저희가 고안한 초청바이어 프로그램3)이 참가업체와 바이어 간 매칭과 거래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2015년에는 IMEX 전시가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동시에 레이 블룸 회장은 회사가 직면한 주요 리스크 중 하나로 두 전시회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는 점도 언급하면서, “앞으로의 비즈니스에 있어 가장 큰 위험은 유로와 달러 간 환노출(통화 간 환율 변동에 따른 이득이나 손해)에 따른 손실과 큰 규모의 간접비와 마케팅 비용(파운드)으로 인한 경영 수지 악화입니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리젠트 엑서비션스는 사회적 책임에도 힘쓰고 있는데, 장애 아동을 돕고 개발도상국의 빈곤 등을 지원하는 토니 블룸 자 선 단체(Tony Bloom Charitable Trust)에 한 해 동안 100만 파운드(약 18억원) 이상을 기부하였다. 2015년 IMEX 아메리카 는 오는 10월 13일 부터 15일 까지 3일간 라스베이거스 샌즈 엑스포(Sands Expo)에서 개최된다.

002

—————————————————–

1) IMEX: 매년 5월 독일 금융경제의 중심 도시인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MICE산업 분야 전문전시회로, 참가업체와 바이어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2) 리젠트 엑서비션스(Regent Exhibitions): 영국 소재의 전시회사로, IMEX 전시회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2001년 설립된 이 회사는 이후 공식 상호명   (trading name)으로 IMEX Group이라는 명칭을 사용하며, 현재 IMEX와 IMEX 아메리카 등 두 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다.

3) 초청바이어 프로그램(Hosted Buyer Programs): IMEX의 대표적인 품질보증상품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바이어를 IMEX에 유치함으로써 참가업체가 잠재적  인 세일즈 기회를 극대회하게 하고, 바이어를 위해 양질의 참가업체를 유치함으로써 비즈니스 기회의 장이 마련되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참고: http://www.imexamerica.com/hosted-buyers/hosted-buyer-program/)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