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술뉴스아시아

아부다비, 성공적인 이벤트 라이센싱 시스템Events Licensing System(ELS) 출시

By 2018/01/176월 11th, 2021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2017년 3월 5일, 아부다비 정부를 대표하여 아부다비 문화관광청Tourism & Culture Authority Abu Dhabi(TCA Abu Dhabi)은 이벤트 라이센싱 시스템Events Licensing System(이하 ELS)을 선보였다. ELS는 아부다비의 모든 비즈니스, 레저 및 공공 행사를 개최하기 전, 이를 온라인상에 등록하고 원스톱으로 여러 정부기관으로부터 승인 및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2017년도 1분기와 2분기 사이 행사 개최 승인을 위해 이 시스템에 등록된 지원서가 무려 19.5% 가량 증가하며 이벤트 산업에서의 ELS의 역할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ELS가 도입되기 이전 아부다비의 이벤트 플래너들은 행사개최에 앞서 다수의 정부기관에 행사 개최를 승인 받아야 했으나, 이제는 ELS를 통한 단 한 번의 신청으로 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 이는 ELS가 총 22개의 정부기관을 통합하고 있기 때문인데, 이 중 5개는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행사가 승인을 받아야 하는 기관이며, 나머지 17개는 행사 유형과 관련성에 따라 개최예정 행사에 대한 추가적인 검토 작업을 진행하는 기관이다.

지금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