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스미팅·컨벤션트렌드

회의 참가자를 만족시키는 5가지 최신 디저트 트렌드

By 2018/01/176월 11th, 2021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디저트는 식사의 가장 마지막 코스이자,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이다. 따라서 이를 염두에 두고 행사에 가장 적절한 디저트 메뉴를 선택한다면 행사주최자가 참가자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 만족할 만한 식사를 제공하는 것은 최근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디저트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 디저트를 활용해 달콤하고도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네트워킹의 숨은 공신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는 네트워킹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특히 식사의 가장 마지막 단계인 디저트는 한 테이블에서 함께 식사하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고 연결될 즈음 등장하는데, 사람들은 디저트에 집중하고 이를 함께 즐기면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앉아서 먹는 식사든 서서 먹는 리셉션이든 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준비하면 참가자들이 행사장 안을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네트워킹 할 수 있다. 샌드위치 같은 디저트나 파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카롱 등은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기 있는 선택지다.

 

색다른 클래식함

디저트는 다양한 일정으로 가득 찬 하루 중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디저트를 선택할 때 친숙한 식재료가 흥미로운 방식으로 조리된 것을 선택하는데, 새로운 기술을 이용하여 만들어졌든 독특한 맛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든 간에 예상치 못한 것을 기대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실크 두부 치즈 케이크, 소금물 태피(설탕을 녹여 만든 무른 사탕), 혹은 얼 그레이 머랭과 같은 메뉴들은 클래식하지만 절대로 지루하지 않다. 고전적인 디저트를 재창조하는 방식은 분명 새로운 기회이므로 행사 관계자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흔한 디저트를 살짝 비틀어보는 시도를 통해 ‘훌륭한 식사’를 ‘최고의 식사’로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지금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