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스데스티네이션아시아전략

최고의 인센티브 여행목적지가 되기 위한 가나자와 시의 도전

By 2017/02/096월 11th, 2021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도쿄에 위치한 지역 업계 선두 MICE 서비스 업체인 ‘Event Services’는 일 본 가나자와 시를 신흥 인센티브 여 행 데스티네이션으로 만들기 위해 올 해 4월 혹은 5월 경 DMC(Destination Management Company; 하단 설명 참 조) Kanazawa 부서를 출범하게 된다. ‘Event Services’와 ‘DMC Kanazawa’ 의 대표인 럭키 모리모토는 “가나자와 는 옛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고객 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인센티브 여행 목적지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라고 인터뷰하다. 가나자와 시는 규모가 작고 아직 방문 객 수가 많지 않으나 교토만큼이나 매 력적인 도시로 유명하다. 모리모토 대표에 의하면 2015년 3월부터 신칸센 연 장선이 새로 개통되었기 때문에 가나자 와 시와 오사카 및 도쿄와의 거리가 매우 가까워지게 되며, 이 덕분에 MICE 구매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인센티브 여행 목적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복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