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sia·Pacific

싱가포르, MICE 인지도 강화 위해 마케팅 예산 35% 증액

By 2016/05/032월 2nd, 2018No Comments
로그인을 해주세요.

12싱가포르 무역산업부(ministry of trade and industry)의 에스 이스와란 (S. Iswaran) 장관은 “STB는 세계적 수준의 무역전시회, 컨퍼런스를 유치 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였고, 2014년 한해동안 10개의 해외 협회 콩그레스 를 유치하는 데 성공하였다”고 말했다. 2015년 싱가포르에서 개최가 예정된 대형 행사로는 ‘2015 오리프레임 다이아몬드 컨퍼런스(Oriflame Diamond Conference 2015)’, ‘2015 우사나 아시아·태평양 컨벤션(USANA Asia &Pacific Convention 2015)’, ‘2015 포에버 리빙 글로벌 랠리(Forever Living Global Rally 2015)’등이 예정되어 있고, 이 행사를 통해 24,000명 이상의 비즈니스 참가자들이 싱가포르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싱가포르 관광위원회(Singapore Tourism Board, 이하 STB)는 최근 싱가포르의 MICE 인지도 강화를 목표로 마케팅 예산을 현재보다 35% 증액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싱가포르 관광위원회의 수석부대표인 니타 래크만다스(Neeta Lachmandas)는 지 난 봄에 개최된 싱가포르 관광산업 컨퍼런스(Singapore Tourism Industry Conference)에서 “2013년과 2014년에는 싱가포 르의 MICE 브랜드 강화를 위한 투자가 매우 약했다. 그러나 2015년부터는 예산을 대폭 확대하여 싱가포르의 MICE 브랜드 강화 및 마케팅 캠페인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

STB는 싱가포르의 MICE 인지도 강화를 위하여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개 별 산업전시회에 대한 홍보 활동도 확대하여, 다양한 업체와 참관객을 싱가포르 산업전시회로 유치할 계획이다. 니타 수석부 대표는 “미국과 유럽의 협회 컨벤션, 전시회, 컨퍼런스 주최자를 타깃으로 설정하여 마케팅 활동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시아·태평양지역 시장은 기업회의와 인센티브 여행에 있어 더욱 큰 기회 갖게 될 것이라 생각한 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STB의 향후 행사 참가자 확대 계획에 대해서도 의견을 밝혔는데, “STB는 이번 홍보 활동 확대 를 통해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개별 행사들에 대한 대외 인지도가 향상되고, 인지도 확대가 실제적인 행사 참가자 증가로 이 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4

 

 

복사할 수 없습니다.